본문 바로가기

그냥하루

[어린이뮤지컬] 알사탕/ 서울숲 관람후기 좌석 주차팁

백희자 작가님의 알사탕 책보셨나요?  방학 중이라 무엇을 할까 하다가 책도 뮤지컬도 인상깊었던 알사탕 뮤지컬을 보기 위해 서울숲 겔라리아 포레로 향했어요. 첫째와 저는 두번째 보는 것인데 책에서 나온 것 같은 세트장과 공연음악은 볼 때마다 재미와 감동을 배로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

 

공연정보

공연장소 서울숲 씨어터 1과(걸러리아포레 G층)
공연시간 평일 11시, 2시/주말, 공휴일 11시, 2시, 4시
              월요일은 공연이 없습니다.
티켓가격 동동이석 60000원
관람연령 만12개월 이상
러닝타임 1시간

위치, 주차정보

서울숲씨어터는 서울 성수동 한화겔러리아포레에 G층(지하2층)에 있어요. 주차장 입구는 겔러리아포레 주차장입구와 같이 쓰고 있고 평일에는 공간이 여유있지만 주말에는 아무래도 줄이 길고 대기 시간도 오래 걸려요. 그런경우를 대비해서 주변 주차장을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겔러리아포레 옆 디타워, 성동구민체육센터에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권은 공연장 안 계산대에서 3000원에 구매가 가능한데요 공연이 끝나고 30분까지만 적용되요. 대중교통 이용시에는 분당선 서울숲역 5번출구 도보 3분, 2호선 뚝섬역 8번출구 도보 10분정도로 찾아오기 쉽습니다. 

 

 

 

 



좌석팁

공연장은 소극장이라 배우와 관객이 가까워 배우의 표정과 호흡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죠. 그렇지만 관객들간의 거리가 가깝고 앞뒤 좌석간의 단차가 별로 없어 어린아이들이라면 시야가 더 방해가 된다는 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방석이 구비되어 있지만 어느정도 가려져요. 무대를 한눈에 보려면 b구역에서, 어린아이가 있다면 앞열에서 보기를 추천드려요. a구역과 c구역은 1,2열이 아니면 대각선으로 봐야해서 시야가 가립니다. 

 

 

 

 

 

관람후기

두번째로 봤지만 첫째는 또 보고싶다고 했고 둘째도 조잘조잘 보았던 내용을 이야기한다. 초등학생과 유아가 같이 볼, 온 가족이 함께봐도 좋을 웰메이드 가족뮤지컬이다. 특히 ost가 참 좋았는데 지금까지 아이들이 흥얼거린다. 책을 읽고 가면 책과 비교하는 재미도 있을 것이다. 긴긴 겨울 방학 무엇을 할지 고민된다면 엄마도 아이도 재미있는 잔잔한 감동을 주는 알사탕 뮤지컬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