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탐구/괌

떠나요 괌으로!! -진에어 대박 세일 광클 성공

 

 

 

떠나요~ 괌으로!!!

저 떠나요 괌으로!! 히히

(블로그 시작하면서 고민되는게 있는데

글을 쓰면서 어디선가 보고있을 사람들을 생각하며 존대해야되는걸까?

혼자 주절주절 해야하는걸까? 매우 고민중.... 왕가네식구들 고민중 아님 헉;)

 

얼마전(이라고 쓰고 한달전이라고 읽는다) 있던 진에어 대박 세일!!!에서

신낭신낭님이 광클로 표를 구매했어요!!

 

티켓오픈 첫 날, 오빠는 일로 바빠서 볼 생각조차 안했고

저도 사무실에서 잠깐 보고 클릭 한번 했는데 창이 안열려서 그냥 넘겼드랬죠

그런데 저녁에 오빠 친구한테 전화가 왔어요

진에어로 표사서 괌으로 간다고!!!

안그래도 올해에 동남아쪽으로 여행갈 계획이 있었는데 좋은 기회인것 같아

집에와서 광클!!! 했는데 실패......

접속해서 봤어도 이미 좋은 날짜, 시간들은 다 나가고 없고

가는 표가 있으면 오는 표가 없고, 오는 표가 있으면 가는 표가 없더라구요 ㅠㅠ

가서 난 거기 살테니 오빠는 한국으로 먼저 가....라고 장난도 쳤다가

난 비행기 타고 갈테니 배타고 와 기다리고 있을게 라고 했다가

우리는 싸게갈 팔짜가 아닌가 보다 하고 거의 포기했는데

 

다음날

사무실에 있는데 전화과 왔어요 친구부부랑 가는 날짜가 같아도 괜찮겠냐구

같이가는건 상관없는데 둘만의 시간은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죠

그러니까 안될수도 있으니까 기대 말라며 끊었어요

그 뒤 아무말 없어서 안된줄 알았죠 뭐....

 

집에와서 물었어요

"괌은 어떻게 됬어?"

"아무래도 못가겠다.. 그냥 가지말자"

"힝.... 그냥 표사서도 못가?"

"그냥 제주도 가자~"

"동남아 가면 안되? 보라카이~ ㅠㅠ"

"10년 뒤에 가자"

"헉... ㅠㅠ"

이렇게 티격태격하다가 갑자기 핸드폰을 달라는거에요

속으로  '오빠꺼 두고 왜?' 했는데

메일 로그인 좀 해달래요 그래서 했더니 "뭐 왔네?"

 

 

 

 

띠로리~ 이 남자 어디서 이벤트 배우나봐요

분명 이벤트 대학원 혹은 평생교육원 나몰래 다니는 것 같아요 

이렇게 저는 오늘 또 철없는 마누라가 되어요 ㅠㅠ

그래도 좋아요 ㅠㅠ 괌이 기다리니까요 ㅋㅋ

 

파일을 열어보니 예약정보가 담긴 E-Ticket이더라구요

 

 

  

조기 적혀있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샀어요 둘이 합쳐서 70만원 안되는 가격으로!

저흰 제일 저렴한 표가 아닌 한단계 위로 했어요 그게 날짜 변경이 가능했던가?

뭔가 있었어요 ㅋㅋ

 

일 특성상 여름 휴가때 말고는 회사 뺄 수도 없고 

심지어 신혼여행가서도 틈만 나면 일 체크했던 사람인데 

여름휴가기간도 아니고 4월로 날짜 잡았어요!!!

이렇게 우리의 여름휴가는 없어졌지만 그래도 좋아요 괌이자나요 ^-----------^

 

자유여행으로 가서 이것 저것 챙길게 많지만 엄청 신납니다!!

요즘 괌가는 날짜만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

이제 슬슬 어디갈지 계획도 세우고 일정표도 짜보려구요

머리아프지만 행복한 고민이겠죵?

 

혹, 괌 가보셨던 분들이나, 가려고 계획 중이신 분들 같이 정보 나눠요!!!

 

 

그럼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