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탐구/너네동네

[장충동] 동대문맛집 / 장충동맛집 /서울5대피자맛집 도치피자- 정통나폴리피자의 맛

 

 

 

 

 

 

 

 

요즘 전 피자홀릭이에요 자기 전에도 피자피자 노래 불러요

그래서 다녀온 장충동 맛집 도치피자!

정통 나폴리식 피자에 서울 5대 피자맛집이라고 하니 먹어봐야죳!

 

 

 

 

 

 

 

 

 

 

 

셋팅은 정갈하게 되어있네욤

 

 

 

 

 

 

 

 

 

 

접시를 치우도 뭐라고 써있는지 읽어봐요

정통 나폴리 피자는 협회가 지정한 규정에 따라 만들어 진다네요!

이태리 피자라고해서 다 똑같이 만드는건 아닌가봐요

나폴리 피자만의 특별한 맛이 있다니 느껴봐야겠어요

 

 

 

 

 

 

 

 

 

 

 

메뉴판을 펼쳐 뭐가 있나 봅시당

 

 

 

 

 

 

 

 

 

 

 

맛있는 음식이 전하는 행복의 가치

 

공감가는 말이에요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만큼은 기분좋고 행복하죠

또 주부가 되니 내가 한 음식을 맛있게 먹어주면

그것만큼 행복한게 없더라구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4가지 피자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콰트로 스타지오네를 선택했어요

 

 

 

 

 

 

 

 

 

 

 

피자만 먹으면 섭섭하니까

파스타도 하나

감베리 크레마에용

 

 

 

 

 

 

 

 

 

 

 

음식이 나올 때까지 주변을 구경해요

 

 

 

 

 

 

 

 

 

 

 

도치피자는 강남에도 있는데

분위기가 장충점이랑 완전 다른거 같더라구요

장충점은 외관부터 내부까지 엔틱한 분위기라면

강남은 커다란 창도 있고 장충점보다 덜한 엔틱(?)이라고 해야하나요

다음에 강남점도 가보고 알려드릴게요 히힛

 

분위기 때문에 일부러 장충점으로 간다는 사람도 있다니까

뭔가 다르긴한거겠죠?

 

장충점은 동대문에서도 가까워서 걸어갈만해요

전 DDP구경하고 걸어가니까 15분정도 걸리더라구요

가는 길도 어렵지 않구요

 

 

 

 

 

 

 

 

 

피자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화덕에서 피자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겠네요

 

 

 

 

 

 

 

 

 

 

 

끝까지 따듯하게 먹을 수 있게 초도 켜고

 

 

 

 

 

 

 

 

 

피자를 올립니다!!!

 

 

 

 

 

 

 

 

 

 

 

드디어 나온 콰트로 스타지오네

고르곤 졸라, 버섯, 토마토, 새우가 들어있어요

 

 각 두조각씩이니까 싸우지않고

맛별로 한조각씩 먹으면 되겠네욤

 

 

 

 

 

 

 

 

 

 

 

 

 

피자하면 치즈죠잉

쭉쭉 늘어나는 치즈~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피자가 쫄깃하면서 담백해요

많이 짜지도 않고!

 

저.... 나폴리에서 피자 먹었는데 어떤 맛이었는지 왜 기억이 안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일정상 나폴리 피자가게가 아니라

기차역에서 푸드코트 같은 곳에서 먹어서그런지 ㅋㅋㅋㅋㅋㅋ

거기보단 맛있는거 같아요

 

 

 

 

 

 

 

 

 

 

 

함께 주문했던 감베리크레마

 

 

 

 

 

 

 

 

 

 

여기에도 치즈가 쭉쭉!!!!

 

사실 피자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주문할땐 로제소스같은 맛이겠지 했는데

전혀 달라요!

 

크림 맛도 나면서

토마토소스 맛이 나는거 같으면서

뭔가 살짝 매콤한게 떡볶이같으면서

해물맛이 나면서....

오묘한게 이거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신랑도 먹어보곤 뿅!!!!

 

다시 가면 이거 꼭 또 먹을거에요

 

 

 

 

 

 

 

피자보다 감베리크레마를 더 맛있게 먹고 왔지만

피자도 매력있는 도치피자

서울 5대 피자집이라니까 한번씩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