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하루

뮤지컬헤드윅10주년/ 건드윅박건형 / 백암아트홀 - 신나게뛰어봐!!

 

 

 

 

 

헤드윅이 올해로 10주년이라면서요!!!!!!

그토록 보고싶었던 뮤지컬 헤드윅공연을 보고왔어요!

조승우의 조드윅이 보고싶었지만!

그건 티켓오픈때부터 엄청난 경쟁을 뚫고 사야되요 ㅠㅠ

그래서! 전 건드윅!!! 박건형 공연을 보고왔어요!

 

 

 

 

 

 

 

 

 

 

입구부터 화려하지요?

 

 

 

 

 

 

 

 

공연의 배경이 되는 리버뷰호텔 사인이 반짝입니다

 

백암아트홀이 아닌 리버뷰호텔 사인이 있으니 더 공연에 몰입할 수 있겠어요 ㅋㅋ

헤드윅이 아닌 앵그리인치 공연을 보러가는 것 마냥

 

 

 

 

 

 

 

 

오늘의 주인공은!!! 박건형!! 건드윅!

그리고 서문탁!

 

 

 

건드윅은 한해 출연으로 엄청난 티켓파워를 자랑했다죠

공연보면서 정말 그럴만하다 했어요

입담도 입담이지만

박건형하면 '남자답다'라는게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

어쩜 그렇게 천상여자같던지

몸매도, 하는 행동도 나보다 더 여자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문탁 목소리 우왕 장난 아니더라구요

공연내내 들어나는 인물이 아니라서

나오는줄 모르고 오면 서문탁인거 끝나고 알았을거에요

 

 

 

 

 

 

 

 

쇼노트 가입하는 곳이에요

천원의 가입비가 있지만

추후 공연의 선예매 특권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가입을 하면! 이번 헤드윅 10주념 기념 카드를 줘요

쇼노트 회원카드인데 이번 헤드윅 10주년을 맞이해서 만들었나봐요 

예쁜건 이미 다 다갔지만 다른것도 소장가치가 있는듯해요

 

 

 

 

 

 

 

 

 

기념품도 판매합니다

 

 

 

 

 

 

 

 

 

리미티드에디션이라는 문구가

 저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지만

참기로 해요

 

 

어짜피 쓰지도 못하고 고이 모셔둬야 하니까....

그래.... 난 핸드폰 곧 바꿀꺼니까.....

 

 

그치만 아직도 탐나네요ㅠ

 

 

 

 

 

 

 

 

 

공연시작 1시간인가 1시간 30분 전부터

티켓을 예매가 가능해요

 

전 미리 구매했으니까 신분확인만하고

표를 받아옵니다!!!!

 

 

 

 

 

 

 

 

 

짠! 네.... 저 쇼노트 가입했어요

 

티켓 뒷면에 찍어주는 도장도 받고 싶었그영....

 

 

 

 

 

 

 

 

 

이 검정 카드도 갖고 싶었어염.....

 

공연 또 안봐도 카드 천원에 주고 산셈치죠 뭐

 

저 스티커는 표 받을 때 줬던거 같아요

스티커 그림 카드로 받고 싶었는데 그건 이미 없더라구요 ㅠ

 

 

 

 

 

 

 

공연 시작까진 아직 시간이 있으니까

좌석 확인도 미리하고~

 

전 J열 5번에 앉아서 봤는데

생각보다 멀지 않더라구요

샤롯데씨어터 생각하고 좀 멀지 않을까 했는데

가서 앉아보니 그런 걱정 할 필요없었어요

 

백암아트홀은 대극장보다는 크기가 작아서

J열에서도 배우 얼굴이 잘 보입니다

 

 

 

 

 

 

 

2차 공연때는 박건형, 조승우, 손승원이었는데

 

3차 스케쥴표보니까 박건형이 빠지고 송창의가 나오더라구요!!

그럼 송창의는 송드윅인가?

 

 

 

 

 

 

 

 

 

 

해가 지니 더 밝게 빛나는 리버뷰호텔

 

 

 

 

 

 

 

 

 

 

 

배경삼아 사진도 한장 찍고

나 찍은거 맞지?

 

 

 

 

 

 

 

 

 

구입한 책자를 보기로 해요

헤드윅이 생긴 배경, 줄거리, 그동안의 배우들이 소개되어있어요

 

어떤 공연을 보든, 특히 이런 큰 공연을 볼 땐

간단한 줄거리와 케릭터 특징을 알고 가면

공연을 더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 헤드윅은 락음악 공연이라 대표곡

몇곡 알고 가면 더 좋답니다!

같이 따라 부르고 흥겹게 즐길 수 있어요!

 

 

그래서 저랑 신랑도 며칠 전부터 공부 아닌 공부 좀 했네요 ㅋㅋ

 

 

 

 

 

 

 

공연 시각이 다가올 수록 점점 사람이 늘어납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 쪽에 사람들이 몰려있어서

누구 나오나~ 하고 보니까

전 타임에 공연한 손승원 팬분들인가봐요

책자랑 볼펜 들고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공연 끝나고 기다리다보면

씻고 나온 배우들 만날 수 있다던데

저도 내심 기대 했지만

입장할때까지 나오지 않아 못봤네요

 

 

 

 

 

 

 

 

공연시작 15분전!!!

공연장으로 입장합니다

 

지하에 공연장이 있어요

화장실은 줄이 길어지니까 미리미리 다녀옵시다

 

 

 

 

 

 

 

 

내려가 보니

이게 뭐여....

이럴 줄 알았으면 내려와서 기다릴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들 사진이 있네요 ㅋㅋㅋ

화장실도 다녀와야 하니 건드윅하고만 후다닥 기념샷을 찍습니다

 

 

 

 

 

 

 

 

 

3차는 이미 공개되었고

4차는 누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입구엔 이렇게 진짜 공연처럼 전단지도 붙어있어요

 

 

 

 

 

 

 

 

건드윅 브로셔

건드윅의 사진과 공연 일정이 적혀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본 공연장 모습이에요

 

J열 나쁘지 않죠?

 

 

 

 

 

 

 

 

벽면에도 전단지!!

 

 

 

 

 

 

 

드디어 왔다 헤드윅!!!!!

 

시작하기도 전에 신이납니다!!!

 

 

 

 

 

 

 

 

넘 사이드 쪽인가 걱정했는데

반대편도 잘 보이고 중앙도 잘 보여요

 

 

그래도 젤 좋은자리는 앞자리겠지만ㅠㅠ

여기도 좋습니다

 

 

 

 

 

 

 

시작 시간이 다가 오니 무대위로 사람들도 올라오구요

 

 

그러더니 자리를 잡.......... 응??

그리곤 서문탁이 나와서 노래를 불..........응??

 

 

저분들 점검하러 올라온 줄 알았는데

밴드분들이셨어요 ㅋㅋㅋㅋㅋ

 

시간되면 별다른 안내방송 없이 공연 시작됩니다

 

(언니가 공연시작 후 사진 찍지 말라고 하긴했어요

그게 안내방송이었나?)

 

 

늦지 않게 들어가서 앉으셔야해요

안그럼 배우분이 지각했다고 혼냅니다 ㅋㅋㅋ

 

 

 

 

 

 

 

 

 

기대했던거 만큼 정말정말 신나고 재밌었던 공연이었어요

거의 헤드윅 혼자 말하는 공연인데

쉬는 시간 없이 풀타임 지루하지 않게 보고왔습니다

 

 

토요일 마직막 타임 공연으로 봤는데

앵콜공연도 몇번하고

 '이 공연은 함께 만든 공연'이라고 하는데

이말 후기에서 보고갔지만 공연장에서 들으니

아 무슨말인지 알겠다 싶더라구요

정말 함께 만든 공연이었어요

 

토요일 밤처럼 놀다가 가자고 하면서 앵콜공연하는데

다같이 일어나서 방방뛰고 노래부르고

땀 빼고 왔어요

조드윅 예매 못했다고 서운해할 필요가 없는 공연이었어요

 

건드윅 최고!

 

 

 

어느자리건 신나게 즐길 수 있지만

확실히 앞자리 그리고 중앙 통로쪽 자리가 좋더라구요

왜인지 말하면 스포되니까

안알랴줌

 

그리고 1층 표 없어서 2층 표 사야한다면

2층 맨 앞줄로 추천해요

그럼 1층 맨 뒷줄도 괜찮겠지요?

왜냐면

안알랴줌

 

히히 그치만 한번 믿고 그리해보세요!!!

아마 표 사려고 보면 중앙통로쪽 먼저 나갈껄~

 

 

 

 

 

2016년부터는 새로운 버전의 헤드윅이 시작된다고하니

아직 못보신 분들은 어서 예매하러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