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탐구/너네동네

[강남] 강남맛집/ 강남터키음식점 /터키음식점 / 터키케밥 - 이색적인 터키음식점

 

 

 

 

 

 

 

강남 나가면 어떤거 드세요?

친구들을 만나던 데이트를 하던

항상 피자, 파스타를 주로 먹었던 터라

뭔가 색다른게 없을까 하고 찾다가 발견한 터키음식점!!!!

터키음식 전문점 파샤에요

 

 

 

 

 

 

 

 

길고긴 황금연휴 신랑이랑 데이트하러 강남나가려는데

뭐먹으면 좋을까 하고 찾다가 발견한 파샤!

 

 

 

 

 

 

 

 

강남역 미즈컨테이너 1호점 맞은편 건물 4층에 위치해있어요

 

 

 

 

 

 

 

 

엘리베이터 땡!하고 문 열리는데

이렇게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문앞에서부터 색다르죠?

 

 

 

 

 

 

 

대표적인 터키 음식을 소개해 놓기도 했구요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대기석도 이렇게 화려하게 되어있어요

 

 

 

 

 

 

여유 의자까지

저흰 대기인원이 없어서 바로 자리 안내 해주었습니다

 

 

첨에 들어갔을때 외국인 점원분이 계셔서

쵸큼 놀랬는데 한국말을 아주 잘하시더라구요

당황하지 마세요 ㅋㅋ

 

 

 

 

 

 

 

 

테이블위에 종이 한장이 깔려있더라구요

테이블보가 더러워지니까 종이 깔아놓고 사용한뒤

손님이 나가면 바로 정리해서

새롭게 세팅하는것 같았어요

 

 

 

 

 

 

퍄사는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흰 커플세트를 주문해서 샐러드바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샐러드바는 평일 런치시간 11시30분~16시에

런치 뷔페로도 이용할 수 있어요

처음 먹는 터키 음식이 좀 두렵다 하시는 분들은

샐러드바로 먼저 경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종류가 몇가지 없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샐러드도 치킨카레샐러드, 문어샐러드, 오이샐러드, 채소샐러드 등등

종류가 많았어요

 

 

 

 

 

 

 

 

유아들의 친구 뽀로로도 있긔영

 

 

 

 

 

 

 

 

카나페(?) 같은 요거 크림이 특이했어요

키위맛? 메론맛? 이던가

 

 

 

 

 

 

 

춘권도 있고 오징어 튀김도 있어요

오징어튀김이 소스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디저트도 종류 다양하죠?

여름이라 그런지 수박화채도있구요 파인애플, 오랜지

크래커, 조각케이크까지!!!

 

 

 

 

 

 

 

으흐흣!!! 그리고 뷔페의 꽃

초코분수!!!!!

 

여기에 마쉬멜로우랑 크레커 찍어먹었더니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꼬마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어요!

 

 

 

 

 

 

쫀득쫀득한 터키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이건 3000원으로 별도로 사먹어야 해요

 

이것도 참 맛있는데 그냥 먹을 수 없어서 좀 아쉬웠.....

 

욕심부리면 안도겠지영....

 

 

 

 

 

 

 

샐러드바 한바퀴 돌고 오니 나온 '라와시'

터키 빵(?)같은건데

난하고 비슷해요

 

 

 

 

 

 

 

제 손하고 비교!

작은 손 아닌데도 엄청 크죠!!!

 

신랑은 야금야금 뜯어 먹고 있네요 ㅋㅋ

 

 

담백해서 여기저기 어울릴것 같은 라와시에요

 

 

 

 

 

 

 

 

곧이어 나온 파샤랩치킨

 

 

 

 

 

 

 

 

겉부분이 좀 탔더라구요

바닥면은 특히 더......

 

굽는건 알고있지만 조금만 더 신경써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같이 나온 쿠즈 에즈메케밥(양고기)

 

 

 

 

 

 

 

다져서 뭉쳐진 양고기가 나와요

이걸 좀 전에 나온 라와시에 싸먹는거에요

 

 

 

 

 

 

 

 

친구에게 터키 음식 먹는다고 이사진 보여줬더니

먹기 전에 찍고 보여달라며......

 

친구야 이거 먹기전에 찍은거야.......ㅠㅠ

 

커다란 접시에 음식은 얼마 없고 주변에 소스가 묻어서

친구는 먹다가 찍은줄 알았나봐요 ㅠㅠ

플레이팅이 조금 아쉽긴하네요

 

 

좀 작은 접시에 먹음직스럽게 그득하게 담아주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봐요

 

 

 

 

 

 

먼저 양고기케밥을 먹어볼까요

 

생긴건 좀 그렇지만 양고기여요

 

 

 

 

 

 

 

이렇게 그냥 한입 먹어보기도 하구요

 

 

 

 

 

 

소스 찍어 먹어보기도 하구요

요거트소스 같아요

그냥 먹는 것보다 소스 찍어 먹는게 더 맛있네요

 

 

 

 

 

 

 

라와시에 싸먹기도 하구요

 

 

 

양고기는 잘못하면 냄새나서 못먹는다고 하던데

파샤 양고기 케밥은 괜찮았어요

냄새도 안난고 다져져서 만든거라 질기지도 않았구요

 

 

 

 

 

 

 

 

이제 파샤랩치킨도 먹어 봐야죠

 

 

 

 

 

 

 

안에 닭고기와 채소 치즈가 들어있어요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전 좋았습니다

 

 

 

 

 

 

 

이것도 소스 찍어서 한입!!!

 

 

그냥 먹는것도 괜찮은데 소스 찍어 먹으니까

확실히 더 풍미가 살아나네요

 

 

 

 

 

 

 

 

지금 생각난건데

양고기 먹을때 이걸 같이 싸먹었어야 했는데

왜 그냥 먹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곁들여주는 샐러드인가했지.....

 

 

 

 

 

 

 

 

 

 

예약을 하면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어요

 

 

 

 

 

 

 

저흰 예약없이 가서 창가자리에 못앉았지만

 

 

강남에서 창가에 앉으면 뭐 볼꺼 있남요

빌딩이랑 차랑 사람보지 ㅋㅋㅋㅋㅋ

 

창가보다는 안쪽에 앉는게 나은거 같아요

이색적인 분위기도 즐기고

 

터키음식전문점이라 그런지 외국인이 많았거든요

외국인 뒤에있을때 사진찍으니까

우왕 여기 진짜 터키음식점인가봉가

 

 

 

 

 

 

 

인테리어도 이국적인 느낌이 나요

 

 

홀자리도 있지만 룸도 있어요

8인이하 단체로 가면 이런 자리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홀은 사람이 왔다갔다 해서 북적거리거든요

 

 

 

 

 

 

 

식사를 마치고 나가려는데

어느새 사람이 찼더라구요

 

 

 

단체손님도 많고 가족단위, 연인, 친구 가리지않고 많았어요

 

 

 

한층이 다 파샤라서 공간이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특별한 날 아니면 예약하고 가지 않아도 자리안내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 가보는 터키음식점이라 기대가 좀 컸는데

괜찮았어요

 

다음에 가면 다른 음식에 도전해보려구요!

 

 

 

서울 안에서 터키를 느끼고 싶다면

파샤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