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탐구/너네동네

[신사/가로수길] 신사동피자맛집/가로수길피자맛집/서울피자맛집/부자피자신사점 - 쫄깃한 도우와 신선한 재료

 

 

 

 

 

 

 

 

 

저 어제 요즘 피자홀릭이라고 했지여..☞☜....

사진첩보는데 피자사진이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가로수길 피자맛집

부자피자 신사점이에요!

 

 

 

 

 

 

 

 

 

 

 

 

 

 

부자피자는 한남동에 1,2호점과 압구정, 신사점에 있는데

가로수길 갈 때마다 눈여겨 보았던

신사점을 다녀왔어요

날씨 좋은 날엔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했는데

이 날은 추워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밖에는 장작이 쌓여있더라구요

이 나무로 화덕에 불을 지피는건가....

 

 

 

 

 

 

 

 

 

 

 

 

 

들어와서 보니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4-5시경이었는데

저녁시간 전이라서 그런지 ㅋㅋㅋ

아무도 없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합니당

 

 

 

 

 

 

 

 

 

 

 

 

썰렁하지요 ㅋㅋㅋㅋㅋ

너무 없으니까 부담스럽더라구요

괜히 말소리도 소근소근하게되고

 

 

 

 

 

 

 

 

 

 

 

 

 

 

 

맨날 왜그렇게 사람이 많이 기다리나 했는데

들어와보니 좌석이 많지않네요

그래서 웨이팅이 길었나봐요

 

 

 

 

 

 

 

 

 

 

 

 

 

 

카프레제 샐러드와 마르게리따 콘 부팔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이름이 왜이리 어려워 @_@

마르게리따도 종류가 여러가지인가요

 

 

 

 

 

 

 

 

 

 

 

 

 

피자에 곁들여 먹는

바질페스토와 페페론치니가루, 치즈가루 같은 것을 줘요

 

바질페스토랑 같이 먹으니까 풍미가 좀 더 느껴지는 것 같았아요

페페론치니가루는 핫소스 먹는 것보다 깔끔하고 알싸하게 매운맛이 나서

입맛을 돋구어 주더라구요

페페론치니 가루를 피자에 뿌려서 처음 먹어봤는데

은근히 손이가요 중독적!

 

그래도 바질페스토가 젤 맛있긴했어요

 

 

 

 

 

 

 

 

 

 

 

 

 

 

 

물병에도 부자피자

 

 

 

 

 

 

 

 

 

 

 

 

카프레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모짜렐라치즈, 방울토마토 그리고 바질등 채소랑 

빵도 같이 구워져 나와요

 

 

 

 

 

 

 

 

 

 

 

 

 

카프레제 샐러드하면 모짜렐라치즈, 토마토 잘라서 같이 빙둘러

담아가지고 발사믹 뿌려 먹는거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색다르네요 ㅋ

모짜렐라 아니고 리코타치즈 같기도 하구요

 

 

 

 

 

 

 

 

 

 

 

그리고 이 빵!

피자 도우 같은건데 따뜻하게 바로 구운거 줘요

이거 찢어서 샐러드 싸 먹으면 그것도 굿!

그냥 밀가루 반죽이 아니고 안에 허브잎 같은게 쏙쏙 박혀있어요

여기에 바질페스토 발라서 입 안에 넣으면!!!!

침샘 폭발입니당

 

 

 

 

 

 

 

 

 

 

마르게리따 콘 부팔라 피자가 나왔어요

그냥 볼 땐 마르게리따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더라구요

치즈가 좀 달랐던거 같은데... 절대미각이 아닌 저는 모르겠어염

 

카프레제 샐러드랑 재료가 겹쳐

추천받아서 주문한건데 그냥 그랬어염....

다음엔 쌈피자라고 불리우는!!!

다들 먹는다는!! 부자클라시카 먹어볼래요

 

 

 

 

 

 

 

 

 

 

 

요렇게 한상 차려놓고

또 깨끗하게 비웠네요

전체적으로 빵도 쫄깃쫄깃 맛있고

샐러드도 신선해서 좋았어요

줄서서 먹는 이유가 있었어!!!!!

 

 

 

샐러드에 피자도우 빵이 나와서 피자 먹는거랑 비슷한 느낌이 나기도 해요

다음에 방문할 땐 피자+라자냐 아니면 샐러드+라자냐로 주문하려구요

에피타이저도 있으니까 부족하다 싶으면 곁들여도 되구요

 

 

 

 

 

 

 

 

 

 

 

 

계산할때 보니까 주방이 훤히 보이더라구요

오픈식이라 위생적으로도 깔끔하게 유지하겠죠?

 

 

 

여기 보이는 자리에 앉으면 피자 만드는거 구경하는 재미가 있겠네요

그치만 여름엔 화덕땜에 덥다고 하니 피해야겠어요 ㅋㅋ

 

 

 

 

 

 

 

 

 

오늘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다들 무얼하시나요?

친구랑, 연인이랑 맛있는 거 먹고싶다면

부자피자도 괜찮을 거 같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