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탐구/너네동네

[신사/가로수길] 가로수길 맛집/가로수길 미국남부 가정식 요리 / 맥앤치즈 / 잠발라야 - 샤이바나

 

 

 

 

가로수길엔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엔 미국남부 가정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샤이바나로 다녀왔어요!!!!

 

 

 

으흐흣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지요?

아- 날씨가 어찌나 덥던지

몸이 흐느적 흐느적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구요

손가락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켜지는

컴퓨터도 멀리하고 싶었어요 ㅠㅠ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니

맛있는 집을 소개해야지용!

이미 많이들 알고있는 샤이바나!!!

전 뒤늦게 알았네요 ㅋㅋ

아메리칸소울푸드!!!!!!!!를 지향하는 샤이바나

 

 

 

 

 

 

 

 

발렛파킹 도와주구요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있으니 시간확인하세용!

 

 

 

 

 

 

 

 

 

추천메뉴도 한번 봐주고요

 

 

 

 

 

 

 

자 이제 들어가 봅시다

 

 

 

 

 

 

 

 

아메리칸 스톼일 같나용?ㅋㅋ

생각보다 내부는 넓었어요

보이는게 다가 아님

 

 

 

 

 

 

 

 

주방쪽 벽면에 병도 쪼로록 세워져 있구용

 

 

 

 

 

 

자리 안내 받고 메뉴판을 기다립니다

 

 

 

 

 

 

샤이바나 소개도 한번 읽어주고-

여기 캐릭터가 고릴라인데 나름 의미가 있었네요

 

 

 

 

 

 

 

저 양철 바스켓안에는

 

 

 

 

 

 

 

 

짠- 식기류랑 소스가 들어있어요 ㅋㅋ

 

테이블 위에 있으면 나중에 음식 나올때 자리 좁아지고 불편한데

이렇게 주니까 바스켓을 요리조리 옮겨도 되고 편하더라구요

 

 

 

 

 

 

 

먼저 콘샐러드랑 코울슬로가 나와요

음식이 느끼한데 이거 없었으면 큰일날뻔!

 

 

 

 

 

 

 

 

제일 기대했던 잠발라야!!!

어떤사람이 이거 미쿡맛이라며!! 진짜 맛있다고!!!!

이쥬부도 빠질 수 없죠! 주문했습니다!

 

 

 

 

 

 

해산물과 소시지가 들어간 리조또? 같은 모양새에요

전.... 너무 기대했나봐염.....

맛도 리조또 같아요

해물리조또........

 

 

 

 

 

 

 

다음은 맥앤치즈!

신랑이 기대한 맥앤치즈에요 ㅋㅋ

치즈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와- 이거 엄청 느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끼한거 좋아하는 신랑도 다 못먹었네요

 

 

 

 

 

 

 

그리고 비스켓!!!!

방금 구워져 나와서 따끈하고 맛있었어요

 

 

 

 

 

 

한상 가득 차려졌지요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니라는거

 

 

 

 

 

 

 

마지막 주인공 자이언트미트볼스파게티

 

 

 

 

 

 

 

아 증말 우리 어마무시하게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잠발라야랑 사이드세트(맥앤치즈+비스켓+콘샐러드,코울슬로)만 먹으려고 했는데

주문받는 분이 양 적을꺼라고 해서

자이언트미트볼스파게티 하나 더 추가한거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우리한테 왜그랫어요

 

나 푸드파이터 된줄,

 

 

 

 

 

 

 

 

일단 주문한거 맛있게 먹어야죠

자이언트미트볼 내가 널 부숴버리겠돠!!!!!!!!!!!!

 

 

 

 

 

 

 

 

안에는 치즈가 이렇게 숨어있어요

이것도 미트볼 스파게티맛 아시죠?

네 그맛이에요....

후하- 나 기대 넘 많이했나봐

 

 

 

 

 

 

 

비스켓과 함께있던 팝오버라는 녀석

전 이게 맛있더만요

싸구려 입맛인가봐 ㅠㅠ

 

 

 

 

 

 

 

 

푸드파이터가 되어 잠발라야와의 싸움에선 승리를 거두었어요

하지만 맥앤치즈.... 다음에 다시 붙자

 

 

 

 

 

 

남은 음식은 포장해주더라구요

비스켓과 맥앤치즈는 포장해서

다음날 신랑 맥주 안주로 ㅋㅋㅋ

 

맛있는집 소개한다고 해놓고

온통 실망했다고 써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 집이라 사람도 많고

이미 후기들도 많아요

맛있으니 지점도 생기고 많이들 찾겠죠?

 

제 입맛에는 그랬다는 거지만

맛은 모두 평균이상하는것 같아요

 

잠발라야는 실망 많이했지만

또 먹고싶고 생각나긴해요

그리고 유명한 샐러드가 있던데 크랩샐러드인가

그거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어요

다른 테이블은 잠발라야랑 그 샐러드 먹더라구요

다음에 다시 먹어보고 또 포스팅 올릴게요

 

 

 

뜨거운 여름 불금!

모두들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