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탐구/살림장만

체리쉬 스웨디 카페트 쿠보 그린 - 북유럽 스타일 여름 카페트!

 

 

 

 

끈적끈적한 여름이 왔지요!

여름 맞이로 집안 분위기 좀 바꿔보고자 여름 디자인 카페트 하나 장만했어요

넘 맘에 들어서 소개합니다!! 

북유럽 스타일의 여름 카페트

체리쉬 스웨디 카페트 쿠보 그린이에요

 

비염이 있는 저는 소재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데요

면이든 극세사든 집먼지 진드기에 자유로울 수 없어서

카페트 한장 깔고 싶어도 고민을 수백번했어요 ㅠㅠ

그렇지만 스웨디는 그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없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으하핫! 진드기가 살수 없는 PVC재질입니당!

게다가 물세탁도 가능해서 청결하기까지!

 

그리고 또하나! 사용하고 있는 파펠리나와 가격비교를 해본 결과...

제 마음을 더욱더! 흔들어 놓았습니다

파펠리나 솔직히 넘 비싸잖아요.... 가격이 사악해요

스웨디는 그에 비해 아주!! 합리적이에요

 

 

이리보고 저리봐도 예쁜 스웨디카페트 어서 소개해드릴게요!

 

 

 

 

 

 

 

으흣 바로 요녀석이에요

 

 

 

 

 

 

 

 

 

스웨디라고 쓰인 글씨가 수공예 직조방식의 제품 특성을 살리듯

꼬불꼬불 쓰여있네요

 

물빨래 가능하고 세탁기 탈수는 안되요

 

 

 

 

 

 

 

 

 

돌돌돌 말려있는 모습만 봐도 흐믓합니다

 

 

 

 

 

 

 

 

 

 

스웨디는 여러 색상과 디자인카페트가 여러가지 있어요

저는 그중에 여름맞이로 산뜻한 그린 색상을 선택했어요

 

 

 

 

 

 

 

 

 

포장지에 잘 말려있죵

전 물건을 하나 살때

이렇게 포장까지 신경써서 주면

 그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돈 주고 산거지만 선물받으거 같고 괜히 기분이 좋아요 ㅋㅋ

 

 

 

 

 

 

 

 

 

 

그리고 스웨디 카페트의 최고의 자랑거리!!!!

3년 제품보증!!!!

아니!!! 가전제품도 아닌것이 제품보증기간이 있다니!!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난가봐요

 

스웨덴에서 직접 만들고 이태리에서 디자인하는!

우리나라 생산 제품도 아닌!!

메이드 인 이태리 제품인데!!!!

3년 제품보증기간이라니

이러니 더 믿을만하네요

 

 

 

 

 

 

 

 

 

아 증말 이거 꺼내서 보여드릴 수도 없고 ㅠㅠ

 

사진으로 재질 느껴보세요

PVC 재질이라고 딱딱한거 아냐?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요

묘하게 폭신한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뒤집어서 양면으로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뒷면 모습이에요

 

 

 

 

 

 

 

 

 

 

앞면은 색부분이 정사각형모양이지만 뒷면은 직사각형 모양이에요

장소에 따라 기분에 따라 다르게 데코할 수 있어요

 

 

 

 

 

 

 

 

 

 

 

저는 제일 작은 사이즈를 선택했는데요 (60*110)

길이는 106정도 나오는데

처음엔 살짝 울지만 지금은 잘 펴져있어서 

 사이즈 쟀을때랑은 달라요

110에 가깝습니다

오차 범위 살짝있으니 참고하세요

 

 

 

 

 

 

 

 

 

폭은 60입니다

 

사이즈, 디자인은 여러가지가 있으니까

체리쉬 홈페이보고 골라보세요

www.cgagu.com/

체리쉬에서 이태리 몬프리디자인과 독점 계약을 통해 판매하기때문에

오로지! 체리쉬에서만 볼 수 있어요

가구만 예쁜게 아니라 홈데코까지 감각있네요

 

아마 보고나면 머리 아파질꺼에요

예쁜게 너무 많아서 ㅠㅠㅠ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이 많아서 인테리어 효과가 짱이에염

 

 

 

 

 

 

 

 

 

그럼 이쯤에서 사용중인 파펠리나와 비교를 안해 볼 수 없겠죠?

 

폭은 파펠리나가 10cm 정도 넓어요

그치만 사용하는데는 별 차이가 없는 듯 해요

 

 

 

 

 

 

 

 

 

 

파펠리나도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구요

 

 

 

 

 

 

 

 

똑같이 PVC재질의 카페트에요

 

 

 

 

 

 

 

 

 

착착! 접어봤어요

스웨디는 좀 부드러운 느낌이라면 파펠리나는 살짝 뻣뻣한 느낌이에요

 

 

 

 

 

 

 

 

구겼을때도 스웨디가 좀 부드러워요

 

바닥에 깔아놓고 밟아보면 느낌이 살짝 다른데요

스웨디가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느낌이 더 있어요

파펠리나는 판판한 느낌?

미묘한 차이에요

 

 

파펠리나는 지금 주방에서 사용중이에요

아무래도 물을 많이 쓰는 곳이라 아무거나 쓸 수없어서 깔아 놓았는데

음식이나 물 흘리면 그냥 쓱 닦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만족하며 사용중에 하나 더 필요해서 알아보는데

파펠리나 너무 비싸자나여....

그러다가 눈에 들어온 스웨디!!!!

재질도 같고! 같은 스웨덴에서 만들고!!!

이거다! 싶었죠

(파펠리나는 비싸서 몰래샀거든요 속닥속닥)

 

 

같은 재질이고 느낌이라 뭐가 좋다 나쁘다 할 수는 없지만

두가지 사용해보고 느낀 결과

합리적인 가격의 스웨디에 손 들어주고 싶어요

디자인 차이 빼고는 다른게 없거든요

그렇다면 당연히 더 저렴한 스웨디죠 ㅋㅋ

 

 

그리고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북유럽과 이태리의 감성을 느낄 수 있거든요

북유럽 스타일 카페트면서 이태리카페트의 느낌적인 느낌 (응?)

 

 

 

 

 

 

 

 

 

 

스웨디 들고 신나서 여기저기 깔아봤어요

 

 

저희 침실이에요...

이렇게 방을 공개하네요 ㅋㅋㅋ

저는 최대한 깔끔하게 해놓자라는 주의인데

어딘지 모르게 좀 썰렁하죠?

 

 

 

 

 

 

 

 

 

침대옆에 두니까 시원해보이고 방 분위기가 사는거 같아요

 

 

 

 

 

 

 

 

 

어머 이 각도로 봐도 예쁘네....

 

 

네... 전 오늘 하루 포토그래퍼가 되어볼랍니다

히히

 

 

 

 

 

 

 

 

이번엔 화장대 앞에 깔아보려구요

 

 

 

 

 

 

 

 

어머 여기도 괜찮네

 

 

 

 

 

 

 

 

 

화장대에서 자꾸 화장품 떨어뜨리는데

그때마다 바닥에 흠집이 생기더라구요

그거 방지하려면 이렇게 까는것도 괜찮겠어요

 

 

 

 

 

 

 

 

거실이에요

휑- 하지여

 

 

 

 

 

 

 

 

 

 

소품하나에 분위기가 정말 많이 달라지는것 같아요

 

 

아! 그리고 얼마전에 저희동네에 불이 났었거든요

밖에서 영화보고 들어오는데

엘리베이터는 안되고 비상계단으로 물이 폭포처럼 쏟아지더라구요

 

촛불켜두었다가 넘어져서 불이난거였어요

다행히 빨리 껐지만 문득 겁이 나더라구요

불도 불이지만 물건이 타면서 독성가스가 엄청 많이 나오잖아요

그것때문에 질식사하는 경우도 있구요

 

그래서 요즘엔 독성가스가 배출되는지 안되는지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스웨디는 EU연합의 까다로운 친환경 기준에 따라 제작되어

인체에 무해할뿐만 아니라 화재시에도 독성가스가 배출되지 않는데요!

아 증말 으리으리해요 친환경카페트라니

 

나 물건하나 기똥차게 잘골랐다잉~

 

 

 

 

 

 

 

 

 

 

 

현관이에요

여기도 썰렁하죠

 

이렇게보니 저희집 참 썰렁하네요 ㅋㅋㅋㅋ

 

 

 

 

 

 

 

 

스웨디 쿠보를 깔아봤어요

 

오호라- 여기도 딱이네 딱이야

 

 

들어올때 딱! 보여서

집안 분위기가 더 화사해 지는것 같아요

 

 

 

 

 

 

 

 

어머... 의자만 하나 올려놓았을 뿐인데 이쁘구나...

 

집안 분위기나 인테리어 바꾸기엔 소품이 제격인데

참 괜찮지요?

 

처음 만지는 느낌이 시원한 감이 있어서 여름러그로는 딱이지만

사계절 사용해도 굿이에요

게다가 표면에 UV코팅을 해서 더러움도 덜타고 색바램도없고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물빨래도 가능하고!!!

조물조물 빨아서 탁탁 털어 말리면 그만이거든요

 

 

 

 

 

 

 

 

여기저기 두고 연출한 결과

저흰 침실에 두기로 했어요

신랑이 여기가 딱이라며 퇴근하고 사진한장 찍었네요 ㅋㅋㅋ

 

내가 찍은 사진은 맘에 안들었나봉가?

 

 

 

 

 

 

 

 

 

 

이제 이불속에 들어가기전에

스웨디에서 발 탁탁 털고 쏙 들어가면 되겠어요

 

 

 

 

 

 

 

 

 

느낌이 포근포근해서 자기 전에 들어갈때도

일어나서 처음 바닥에 발이 닿을때도 기분이 좋아져요

 

 

 

 

 

 

 

 

 

 

 

 

여름맞이 카페트/러그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이쥬부가 적극 추천해 드려요!!

 

 

 

 

 

 

저희집에선 건대 롯데백화점 체리쉬 매장이 제일 가까운데요

건대 롯데백화점 9층 02)2218-3904

 

여러 직영점과 매장이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하고 구매하세용!!!

www.cgag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