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탐구/우리동네

[상봉/중랑] 엘가메론빙수/ 메론빙수 / 멜론빙수 / 빙수맛집 - 멜론이 방울방울

 

 

 

 

날씨 더워지니까 또 하나 땡기는게 있죠?

너의 사랑 나의 사랑 빙수빙수!!!!

매번 가야지가야지 벼르다가 이제야 먹고 온

엘가 메론빙수에요!!!!

소문대로 으리으리 하더라구요!

 

 

 

 

 

 

 

 

 

위치는 중랑역 앞 상봉동 동부시장 입구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전국 4대 빙수로 유명한 집이라고 되어있네요

이건 누가 정하는 거지?

 

 

 

 

 

 

 

멜론빙수로 유명한 집답게

입구엔 멜론이 쌓여있네요

 

 

 

 

 

 

 

안으로 들어가는데 깜짝 놀랬어요

 

모든 테이블에 빙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나 커피 마시는 테이블은 딱 한군데 있더라구요

진짜 다 빙수 먹으러 가는가봐요

 

 

 

 

 

 

 

자리는 잡았고 메뉴판을 보니까 종류가 엄청 많네요

 

 

엘가 상봉점에는 치즈케이크빙수랑 초코빙수도 있어요

여기만 있데요!!!!

보니까 많이들 먹더라구요

저도 다음에 가면 메론 말고 치즈케이크나 초코로 먹어보려구요

 

 

 

 

 

 

토스트도 하나 주문할까 하다가

빙수만 주문했어요

 

인절미토스트는 나중에 먹어봐야지~

 

 

 

 

 

 

 

츄러스나 티라미수도 있고 프레즐도 있네요

 

망고빙수에 들어가는 망고도 가득가득~

 

 

 

 

 

 

 

젤라또도 파나봐요

 

이태리에서 먹었던 젤라또 맛이 잊혀지지 않는데

천지차이겠지요?ㅠㅠ

 

 

 

 

 

 

 

빙수가 나오기 전에

맛있게 먹는 방법도 한번 읽어 주고!!

 

 

 

 

 

 

 

 

 

상봉점은 딱히 구경할게 없더라구요

 

내부가 그리 크지 않아서인지

그냥 깔끔해요

 

 

 

 

 

 

 

 

드디어 나온 메론빙수!!!!

 

 

 

 

 

 

 

메론이 눈꽃얼음에 방울방울 붙어있어요

 

 

 

 

 

 

 

메론 낙상 주의 1

 

 

 

첨에 보고 이거 어떻게 먹어야지 하고 고민했네요 ㅋㅋ

건드리면 메론이 떨어져요 ㅠㅠㅠ

 

조심조심  한 숟가락씩 메론을 떠먹습니다

 

 

 

 

 

 

메론만 먹기도 하고

우유얼음하고도 먹고

 

 

 

 

 

 

 

팥이랑은 궁합이 어떤가

이렇게도 먹어보고

 

 

 

 

 

 

 

우유얼음에 팥을 비벼서

 

 

 

 

 

 

아잉 마시쪄~

 

 

 

 

 

 

 

 

 

메론 낙상 주의 2

 

 

 

건드릴 때마다 메론이 떨어지니 주의합시다

 

내메론!!!!!!!!!!!!!

 

 

 

 

 

 

 

 

 

다 먹고 난뒤엔 메론을 박박 긁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국물까지 후루룩!!!!!!

 

 

 

 

 

메론 긁어서 우유에 담아놓으니까

메론 우유맛이나요!!

릐얼 메론우유임

 

 

 

 

앞으로도 긴 여름 빙수먹으면서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