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탐구/너네동네

[팔당] 미사리밀빛초계국수/팔당맛집/초계국수/초계비빔국수 - 진한 닭육수에 깔끔한 맛

 

 

 

 

 

 

 

날씨가 더워지니까 계속 시원한 것만 찾게되는 요즘이네요

팔당에 있는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집에 다녀왔어요

본점은 하남 미사리조정경기장 주변에 있지만 팔당도 유명하답니다

 

 

 

 

 

 

 

 

 

팔당에 가서 놀랜게 여기 자전거 천국이더라구요 ㅋㅋㅋ

자전거 도로가 이렇게 잘되어있는 줄 몰랐어요

여긴 다 자전거 타러 오는 사람들인가봐요

 

 

 

 

 

 

 

크~게 자리잡은 초계국수 집이에요

 

 

 

 

 

 

 

 

점심시간쯤에 도착했을땐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구요

저흰  주변도 구경하고

자전거 한시간 타고와서 4시~5시 사이에 들어갔답니다

 

대기없이 한번에 착석!

 

 

 

 

 

 

 

그리고 여기 특이한게

가게 한 귀퉁이에 스무디킹이 ㅋㅋㅋㅋㅋ

 

초계국수 먹고 영수증보여주면 커피 할인해줘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은 크게 안해도 될듯용!

 

 

 

 

 

 

 

초계국수집을 왔으니 초계국수를 먹어야지요!

비빔하나와 초계국수를 주문합니다!

 

 

전 예전에 본점에서 먹어봤었는데

거기가 본점인줄 모르고 먹었어요 ㅋㅋㅋ

팔당와서 메뉴판 보고 같은 집인걸 알았네요 ㅋㅋㅋ

 

 

 

 

 

 

 

 

 

 

 

자리 잡으면 주시는 단지와 접시

 

 

 

 

 

 

김치가 들어있어요

먹을 만큼만 덜어줍니다

 

 

 

 

 

 

 

 

식사시간이 아닌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실내뿐만 아니라 테라스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여긴 더울 것 같지만

안쪽에 넓은 테라스가 있는데 거긴 그늘도 있고

좀 시원해 보이더라구요

 

 

 

 

 

 

 

 

 국수 등장!

비빔초계국수

 

냉면처럼 국수면에 양념장 올려주는 비빔아니에요

양념육수에 국수를 말아줍니다

 

 

 

 

 

 

 

 

 

초계국수!

진한 닭육수맛이 깊고 깔끔해요!!!!

 

 

 

 

 

 

 

사진보는데 침샘 폭발합니다 ㅠㅠ

 

 

 

 

 

 

 

 

쉐킷쉐킷 국수를 잘 풀어줍니다

 

 

 

 

 

 

 

한입 아~~~~

 

나 주는거지?

지금 오빠 덜어먹으려고 그릇 들고있는거 아니지?

 

 

 

 

 

 

 

 

살얼음 동동뜬 국물도 한입!!!

 

 

아잉 마시쪄!!!

 

 

본점에서 먹었을땐 겨자맛이 좀 더 강했는데

여긴 안그래요

제 입맛엔 겨자의 톡 쏘는 맛이 더 있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그런데 옆에 겨자통 있었다며?

난 몰랐는데....

오빠 왜 안알려줬어?ㅋㅋㅋㅋ

 

 

여러분은 겨자통 보이면 좀 더 가미해서 드셔보세영

 

 

 

 

 

 

비빔도 쉐킷쉐킷 잘 비벼줍니다!

 

 

 

 

 

 

 

 

이것도 한입 아~~~~

 

나 주는거 맞지?

또 덜어 먹으려고 그릇 들고있는거 아니지?

 

 

 

 

 

 

맛있으니까 한입 더

닭고기랑 양파도 같이~

 

비빔은 팔당이 더 맛있는건 느낌적인 느낌이겠죠?

 

전 매운거 잘 못먹는데 

여긴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초계국수 생각나서 간건데 비빔을 더 맛있게 먹고 왔네요 

 

 

 

 

 

 

 

 

그래도 내사랑 초계국수는 버릴 수 없지

 

배추랑 오이가 들어있어요

같이 먹으면 아삭아삭하고 맛있습니다

 

 

 

 

 

 

 

깔끔하게 다 먹고 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초계국수~ 초계국수~ 하도 노래를 불러서

얼마나 맛있나 보자!하고 벼르고 갔던 신랑도 맛있게 먹었어요

퍽퍽한 닭가슴살 안좋아하는데 여긴 맛있다네요

닭고기가 살짝 양념되서 들어가는 것 같아요

 

 

 

 

국수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둘이서 간다면 국수 하나 곱배기로 하고

왕만두나 도토리 전병을 같이 먹어도 될 것같아요

 

본점에서 도토리 전병먹었는데 맛있었답니다

겨울에 간다면 들깨칼국수도 추천!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본점은 초계국수가 더 맛있고

팔당은 비빔이 더 맜있는거 같아요

 

그치만 어쨌거나 저쨌거나

여기서 먹으나 저기서 먹으나

 다 맛있어요 ㅠㅠㅠㅠ

나 담날 또 가자고 졸랐자냐......

 

 

홈페이지 확인해보니까 분점이 여기저기 많더라구요

건대점에도 있어서 담에 가보려구요

 

점점 날씨 더워지는데

시원한 초계국수 한사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