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하루

5.30 해피밀 대란!!!!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5월 30일 검색어 순위 보셨나요?

맥도날드 해피밀이 막막막!!!! 1위 2위로 뜨더라구요

이게 뭐지 하고 눌러보니

이번 해피밀 장난감이 슈퍼마리오!!!!!!

 

 

친구랑 얘기하다가 이건 가져야 한다며!!!!

남들보다 늦은 시간이긴했지만

해피밀로 달려나갔습니다!!!!!

 

 

 

 

 

 

 

 

 

 

앞에서 반겨주는 슈퍼마리오들!!!!

 

 

 

 

 

 

 

5월에는 윗줄 1,2,3,4번만 나왔다고해요

찾아보니 지점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네요

 

 

 

 


 

 

 

달려간 맥도날드에선 이미 여러사람이 해피밀을 먹고있거나

주문하고 있었어요

 

내가 저 빨간상자 받아야 하는데ㅠㅠㅠㅠ

 

앞에 학생들도 해피밀 주문하로 온 아이들!!!

 

 

 

 

 

 

 

 

나 1번부터 4번까지 다 갖고싶은데

이미 1,2번은 다 나가고 3,4번만 남았다고 해서

 

친구꺼까지 3개 주문하고 돌아옵니다

룰루랄라 신나는 발걸음

 

 

1,2번 또 들어오냐고 물어보니 저녁에 들어온다네요

있다가 다시 가야지

 

 

 

 

 

 

 

 

 

 

친구꺼까지 해피밀 3세트

 

 

 

 

 

 

 

장난감을 사니 햄버거를 줬어요!!

 

 

지금 이게 중요한게 아니야

슈퍼마리오를 보여줘!!!

 

 

 

 

 

 

깃발 마리오랑 팽귄 마리오에요

 

으미 귀엽다 귀여워

 

저녁에 1,2번을 구매하고

한번에 뜯어보려고 고이 모셔둡니다

 

 

 

 

 

 

 

그리곤.....

 

퇴는하고 돌아온 신랑을 붙잡고

 

우리 맥도날드가자....

1,2번까지 구입완료!!!!

 

주문받은 친구꺼까지 총 8세트네요 ㅋㅋㅋㅋㅋ

 

나 살면서 햄버거 한번에 이렇게 많이 사긴 처음

 

 

 

 

 

 

우리집 냉장고는 이지경.........

 

다행이야 음료는 선택할 수 있어서

콜라였으면 지못미ㅠㅠㅠ

 

 

 

 

 

 

 

봉구비어가 가고싶다는 신랑을 앉혀놓고

감자튀김과 맥너겟을 쥐어줍니다

 

 

봉구비어는 무슨....

맥비어 먹어.....

 

 

 

 

 

 

 

 

 

그럼 이제 하나씩 뜯어볼까요?

 

 

 

 

 

 

 

 

 

 

뒷면엔 이렇게 설명서도 있구용

 

 

 

 

 

 

 

 

 

굴뚝마리오에요

 

 

 

 

 

 

 

 

 

 

마리오를 굴뚝에 쏙 넣고

 

 

 

 

 

 

 

 

바닥판에 끼워주면 마리오가 주먹을 불끈쥐고 올라와요

 

으히히

 

 

 

 

 

 

 

이건 블럭 마리오

 

 

 

 

 

 

블럭에 이 물음표 스티커를 붙여주면 되요

 

 

 

 

 

 

블럭아래쪽에 스위치를 켜고

 

 

 

 

 

 

마리오를 봉에 고정시켜줍니다

 

 

 

 

 

 

그리고 마리오를 위로 올려주면!!!!

동전 먹는 띠링~ 소리가 나요!!

이거 대박!!!! 하나 더 갖고싶음 ㅠㅠㅠ

 

 

 

 

 

 

 

 

다음은 깃발 마리오

봉투로 한번 더 포장되어있어요

 

 

 

 

 

 

게임 끝날때 깃발타고 내려오는 마리오네요 ㅋㅋ

 

 

 

 

 

 

깃발을 내리면 마리오가 올라가요

 

 

 

 

 

 

이게 끝이 아니라는거!!!!!

 

바닥 뚜껑을 열어보면

 

 

 

 

 

 

 

마리오 도장이!!!

 

 

 

 

 

 

톡! 찍어보니

 

어머!!! 마리오 얼굴에서 피가!!!!!!!!!!!

 

 

처음엔 잉크가 많이 나와서 그런가봐요

두번째부턴 마리오가 잘 찍혀요

 

 

 

 

 

 

마지막으로 팽귄마리오!!!

 

오메- 오지다 오져

 

 

 

 

 

 

 

 

 

팽귄은 뒤로 당겼다가 손을 놓으면 뒤뚱뒤뚱 움직여요

엉덩이를 씰룩거리면서 ㅠㅠㅠ

 

 

 

 

 

 

 

 

 

 

남들보다 뒤늦게 알았지만

1차 장남감 4가지는 다 모았어요

으히히 신난다!!!!

뿌듯하다 뿌듯해!!!!

 

저는 5월 30일에 구매한건데

지금은 품절사태가 ㅠㅠ

우리나라보다 일본이 먼저 나왔다는데

일본에서도 엄청 인기가 많았데요!!

 

 

 

 

 

 

 

 

다음 2차는 6월에 판매한다고 하니

다들 도전해봐요!!!

 

2차 장난감을 향해 출동 마리오!!!

 

 

 

 

 

 

 

 

 

 

 

 

 

 

 

 

 

 

 

 

그전에....

 

 

 

 

 

햄버거 5개는 오늘로서 다 먹었고

 

 

 

 

 

 

 

 

 

 

 

 

이제 남은건 감자튀김......

 

 

 

 

상처뿐인 영광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