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하루

지하철 무료전화 사용하기 / 공짜전화 이용하기 - 휴대폰 베터리가 없는데 급한전화해야할때!!

 

 

 

 

 

안녕하시렵니까 이쥬부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지용?

바쁘지도 않은데 바쁜척했네요 히히

지난달 sk 대란 일어났을때 이용했던

지하철 공짜전화,무료전화 사용하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휘리고!

 

 

 

 

 

-

 

지난달

때는 3월 20일 제 친구 생일이었네요

명동에 있던 저는 사당에서 친구를 만나 홍대로 놀러 가려했어요

신나는 생일을 즐기기 위해서..

 

 

그런데

명동에서 지하철타자마자 안테나는 죽었고 ㅠㅠ

휴대폰은 아무것도 안되더라구요

알보고니 sk 데이터 이상!!!!

저 정말 어디가서 그런부탁 잘 못하는데

제 전화만 이상한줄 알고 옆에있던 아주머니께 전화한통화쓰자는 부탁까지 ㅠㅠ

그치만 그 아주머니도 sk사용하시고....

 

만날 시간은 다가오는데 나는 늦을 것 같고

친구한테 연락은 못하고..

아.... 내 마음도 울고 휴대폰도 울고

베터리는 점점 10%로 달려가고..

정말 환장하겠더라구요

 

결국 중간에 내려서 공준전화로 전화하기 위해

껌 한통 사고 잔돈으로 바꾸니 아주머니께서 왜그려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공준전화 이용하려한다니까

저~기 무료 전화가 있데요

 

어머낫-

당장 달려가 봅니다

 

 

 

 

 

 

 

지하철 역사안에 이런거 많이 보셨죠?

그저 광고판이겠거니 지나쳤었는데

이게 무료전화였어요!!!!!!!!!

 

 

 

가까이 가서 살펴 봅시다!

 

 

 

 

 

 

 

 

가까이에서 보니 왠 수화기처럼 생긴게 떡하니 붙어있고

T머니 카드도 충전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모니터 화면을 자세히 보니

'무료전화'!!!!!!!!!! 라고 써있네요

우왕 굿!!!!!

 

 

 

 

 

 

 

 

떨리는 손으로 이 수화기같이 생긴 물건을 집어 봅니다

 

 

 

 

 

 

 

자석으로 딱 붙어 있었네요

 

 

 

 

 

 

 

수화기를 들고 아까 모니터의 무료전화버튼을 누르니

이렇게 키패드가 나와요

'시범 운영  중'이라네요

 

 

자 이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버튼을 하나하나 눌러줍니다

 

 

 

 

 

 

 

 

번호를 누르고 기다리니 신호음이 가고 전화가 걸립니다!!

오메오메 신기한거!!!!!

 

 

 

 

 

 

 

 

신기방기합니다!!!

이 서비스는 시범운영중이라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전화를 써보니 통화는 짧게 급한 용무만 하셔야 되요

그럴 수 밖에 없는것이....

1분만 통화가능이고 통화가 끊어진 뒤엔 30초 후에 다시 가능합니다

 

 

 

그래도 이 무료전화 / 공짜전화 덕분에

친구와 눈물의 상봉을 할 수 있었어요 ㅠㅠ

 

당시엔 너무 급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나중에 이거보고 반가워서

블로그에 올려서 다른사람들에게 알려줘야지 하고

창피함을 이겨내며 찍었네요 ㅋㅋ

 

 

이거 그냥 광고판이겠거니 하고 스쳐 지나갔었는데

이런 좋은 서비스가 있었어요

휴대폰 베터리가 없어 급한 연락 못할때 유용할 것 같아서

이렇게 이쥬부가 올립니다

 

여러분도 이용해보세요

 

 

 

그럼 이만 뿅!!